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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약정 신청 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손실보상 선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지급 전 일정금액을 무이자 대출
추후 손실보상금이 확정되면 선지급된 대출금에서 차감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마감후 약정문자 전자약정 신청하기
전자약정 순서
1.계약인증
2.계약/서명
3.본인인증
4.신분증 인증
계약인증
1.수신된 url을 통해 접속
2.계약번호를 입력(영문은 대문자로 입력)
3.계약진행자 성명입력
4.사용자 인증 클릭
계약 및 서명
1.계좌등록 및 인증을 진행 후 예금주,금융기관,계좌번호가 자동 저장됩니다.
주의사항(계좌인증 시 계좌명의자와 대표자명은 일치해야합니다.,평생계좌등록 안됩니다.)
2.비대면 전자약정 전자서식 버튼을 클릭하여 약정내용을 확인
계약 및 서명 계속
1. 약정서 내용 확인후 서명
2. 저장
3.서명 완료한 약정서를 제출
본인인증
1.휴대폰 본인인증을 합니다.
2.계좌인증을 합니다.
3.계좌인증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계좌에 입금된 1원에 대한
4자리 인증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신분증 인증
1.신분증 종류를 선택합니다.
2.구비서류촬영 및 제출
3.모바일에 저장된 파일을 불러올수 있다
4.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활용하여 본인인증을 진행
5.파일을 올린후 제출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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